콘텐츠로 건너뛰기

간단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 10가지

단조롭고 지루한 건강한 식사에 지쳤습니까? 당신의 미뢰를 감질나게 할 10가지 간단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모았으니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 레시피는 풍미를 희생하지 않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려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아침 식사부터 저녁 식사까지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1. 그릭 요거트 베리 파르페

빠르고 건강한 아침 식사 옵션을 원하시면 이 그리스 요거트와 베리 파르페를 드셔보세요. 신선한 베리와 원하는 그래놀라를 곁들인 그릭 요거트를 층층이 쌓으세요. 단맛을 더하기 위해 꿀을 뿌립니다.

2. 퀴노아 샐러드

풍성하고 포만감 있는 점심 식사를 위해 퀴노아 샐러드를 준비하십시오. 포장 지침에 따라 퀴노아를 요리하고 오이, 적양파, 방울토마토와 같은 잘게 썬 채소를 섞습니다. 구운 닭고기, 두부 또는 병아리콩과 같은 원하는 단백질을 추가하십시오. 올리브 오일과 레몬 주스의 가벼운 드레싱을 얹습니다.

3. 콜리플라워 크러스트 피자

피자를 갈망하지만 탄수화물 섭취량을 지켜보고 있습니까? 콜리플라워 크러스트 피자를 드셔보세요. 콜리플라워 라이스에 계란, 아몬드 가루, 양념을 섞습니다. 피자 모양으로 펴서 바삭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좋아하는 토핑을 추가하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다시 굽습니다.

4. 애호박 라자냐

전통적인 라자냐를 더 건강하게 드시려면 이 주키니 라자냐를 드셔보세요. 애호박을 세로로 슬라이스하고 리코타 치즈, 토마토 소스, 시금치를 층층이 쌓습니다. 원하는 두께에 도달할 때까지 레이어를 반복합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얹고 거품이 일 때까지 굽습니다.

5. 고구마 셰퍼드 파이

이 고구마 셰퍼드 파이는 완벽한 편안한 저녁 식사입니다. 다진 칠면조 고기나 쇠고기를 양파, 당근, 셀러리와 같은 다진 채소와 함께 요리합니다. 으깬 고구마를 얹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6.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연어 구이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구운 연어는 간단하고 건강한 저녁 식사 옵션입니다. 연어 필레에 올리브 오일을 바르고 양념을 뿌립니다. 오븐에서 10-12분간 굽는다. 연어와 함께 아스파라거스를 구워 서빙합니다.

7. 국수를 곁들인 칠면조 미트볼

이 터키 미트볼과 Zoodles 레시피에서 전통적인 파스타를 Zoodles로 바꾸십시오. 다진 칠면조 고기에 빵가루, 계란, 양념을 섞어 미트볼을 만듭니다. 오븐에 굽고 나선형 주키니와 토마토 소스를 곁들입니다.

8. 단호박 수프

이 버터넛 스쿼시 수프는 쌀쌀한 밤에 딱 맞습니다. 양파와 마늘을 곁들인 구운 버터넛 스쿼시를 치킨 스톡과 함께 섞습니다. 아늑하고 건강한 수프를 위해 크림과 양념을 추가하십시오.

9. 그릴드 치킨 샐러드

빠르고 쉬운 저녁 식사를 위해 그릴 치킨 샐러드를 드셔보세요. 닭 가슴살을 굽고 조각으로 자릅니다. 로메인 상추, 체리 토마토, 아보카도와 같은 다진 채소와 섞습니다.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식초의 가벼운 드레싱을 얹습니다.

10. 바나나 귀리 쿠키

달콤하고 건강한 디저트를 원하신다면 바나나 오트 쿠키를 드셔보세요. 잘 익은 바나나를 으깨고 귀리, 계피, 바닐라 추출물과 섞습니다.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오븐에서 굽습니다.

식단에 건강한 식사를 포함시키는 것이 지루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10가지 간단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로 맛을 희생하지 않고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시도해보고 당신의 입맛을 감동시키세요!

다른 상품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