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여정 동안 동기를 유지하는 5가지 간단한 방법

체중 감량을 시도하고 있다면 의욕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강하게 시작할 수 있지만 몇 주가 지나면 힘을 잃기 시작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여정 내내 동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체중 감량 여정 동안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간단한 방법입니다.

상품 바로가기 보이기

작은 목표 설정 ##

작고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면 체중 감량 여정 내내 동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체중 감량 목표에만 집중하는 대신 더 작은 목표로 세분화하십시오. 예를 들어, 50파운드 감량을 목표로 하는 대신 매달 5파운드 감량을 목표로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작은 승리를 축하할 수 있고 동기 부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원 시스템 찾기 ##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은 동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친구, 가족, 지원 그룹 등 여정을 공유할 사람이 있으면 책임감과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격려가 필요할 때 기대거나 이정표를 달성했을 때 함께 축하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보상 ##

자신에게 보상을 하면 특히 이정표를 달성한 후에 성취감과 만족감을 제공하여 동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발전을 방해할 수 있는 건강에 해로운 음식이나 음료로 자신에게 보상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대신 마사지나 새로운 운동복과 같은 건강한 것으로 자신을 치료하십시오.

진행 상황 추적 ##

진행 상황을 추적하면 얼마나 멀리 왔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저널이나 피트니스 앱에서 체중 감량, 운동 루틴 및 다이어트를 추적하십시오. 진행 상황 사진을 찍어 신체의 물리적 변화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진행 상황을 확인하면 동기를 유지하고 계속 앞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규모 승리 축하 ##

저울의 숫자에만 집중하면 실망할 수 있습니다. 대신, 멈추지 않고 1마일을 달릴 수 있거나 더 작은 옷 사이즈에 맞추는 것과 같은 비규모 승리에 집중하십시오. 이러한 승리는 당신의 노고에 대한 확실한 증거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저울의 숫자보다 훨씬 더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결론

체중 감량은 어려울 수 있지만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작은 목표를 설정하고, 지원 시스템을 찾고, 자신에게 보상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비규모 승리를 축하함으로써 체중 감량 여정 전반에 걸쳐 동기 부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인내심을 갖고 모든 단계를 축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이것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