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당신의 갈망을 만족시켜줄 다이어트에 좋은 10가지 간식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려는 경우 갈망은 성공의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곁길로 빠져서 건강에 해로운 간식에 손을 뻗기 쉽지만 노력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이어트 친화적인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건강한 픽업이 필요할 때 손에 쥘 수 있는 10가지 간식이 있습니다.

1. 너트 버터를 곁들인 사과 조각

이 스낵은 신선한 사과 조각의 단맛과 너트 버터의 단백질 및 건강한 지방을 결합합니다. 아몬드나 캐슈와 같은 천연 견과류 버터를 선택하여 득보다 실이 많은 설탕과 화학 물질을 첨가하지 마십시오.

2. 딸기를 곁들인 그릭 요거트

그릭 요거트는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이며 베리는 천연 단맛과 섬유질을 더합니다. 바삭함을 더하기 위해 잘게 썬 견과류나 씨앗을 섞습니다.

3. 후무스를 곁들인 당근 스틱

당근은 섬유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저칼로리 야채이며, 후무스는 맛있고 단백질이 풍부한 디핑 소스입니다. 첨가물과 방부제를 피하기 위해 나만의 후무스를 만들어 보세요.

4. 에어팝콘

버터와 기름을 건너뛰고 짭짤하고 바삭바삭한 음식에 대한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저칼로리 스낵으로 에어 팝콘을 선택하세요.

5. 구운 병아리콩

병아리콩은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하며 로스팅하면 고소한 풍미와 바삭바삭한 식감을 선사합니다. 풍미를 더하기 위해 커민이나 칠리 파우더와 같은 향신료와 함께 버무립니다.

6. 다크 초콜릿

예, 초콜릿은 다이어트에 좋은 간식이 될 수 있습니다! 다크 초콜릿에는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으며 밀크 초콜릿보다 설탕이 적습니다. 당신의 단 것을 만족시키기 위해 정사각형 또는 두 개를 고수하십시오.

7. 아보카도 떡

떡은 아보카도와 같은 다양한 건강 식품을 토핑할 수 있는 저칼로리 베이스입니다. 아보카도는 포만감과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는 건강한 지방이 풍부합니다.

8. 완두콩

에다마메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냉동 에다마메 한 봉지를 사서 몇 분 동안 쪄서 빠르고 건강한 간식으로 드세요.

9. 과일을 곁들인 코티지 치즈

코티지 치즈는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이며 베리나 복숭아와 같은 신선한 과일을 추가하면 달콤하고 상쾌한 트위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0. 홈메이드 랜치 딥을 곁들인 채소 스틱

상점에서 구입한 랜치 드레싱을 건너뛰고 직접 그릭 요거트, 허브 및 향신료와 섞으십시오. 오이나 피망 같은 아삭아삭한 채소를 찍어 먹으면 상쾌하고 만족스러운 간식이 됩니다.

요약하면, 건강한 식단을 유지한다고 해서 간식을 먹지 않아도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10가지 다이어트 친화적인 간식을 손에 들고 있으면 진행 상황을 방해하지 않고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간식을 일상 생활에 통합하고 건강 목표를 향한 궤도를 유지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다른 상품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