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듀오락 데일리키즈 유산균 60정 1개 – 아이들 건강에 집중하세요!

드윙걸의 듀오락 데일리키즈 유산균 60정은 건강한 유아기를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각종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유산균은 바로 몸 안에서 수용되기 때문에, 아이들의 소화력 개선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합성착료나 인공색소, 인공향료, 보존제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 건강한 아이를 키우는 데에 탁월한 제품입니다. 1일 1정씩 섭취하면서 건강한 아이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듀오락 데일리키즈 유산균 60정 1개 상세정보

제품명 듀오락 데일리키즈 유산균 60정 1개
내용량 60정
성분 프로바이오틱스/보장균수(CFU): 10억
섭취 대상 영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섭취 횟수 및 양 1일 1회, 1회 2정
섭취 기간 1개월
제형 캔디, 츄어블
인증 건강기능식품, GMP
기능성 장 건강, 배변활동 원활

최저가 확인하기

듀오락 데일리키즈 유산균은 활동성 보장균을 10억 갖추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영유아부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1일 1회, 1회 2정씩 총 60정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서 아이들의 장 건강과 배변활동 개선 기능성을 갖춘걸 알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캔디, 츄어블 형태로 제공되며, 1개월 동안 섭취가 가능합니다. 또한 영양성분이 포함된 건강기능식품으로서 GMP 인증을 받았습니다.

듀오락 데일리키즈 유산균 60정 1개

영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섭취할 수 있는 듀오락 데일리키즈 유산균은 총 10억 세균이 함유되어 있어 아이들의 장 건강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돕습니다.

하루 1회, 1회에 2정을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60정이 들어있는 캔디, 츄어블 형태의 제품입니다. 높은 보장균수(CFU)와 인증된 건강기능식품으로서 GMP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드у오락 데일리키즈 유산균은 장 건강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비만 예방과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부모님들께서 아이들에게 듀오락 데일리키즈 유산균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서는 장 건강이 매우 중요합니다. 듀오락 데일리키즈 유산균과 함께 아이들의 장 건강을 지켜보세요.

최저가 확인하기

다른 상품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