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화이트, 당신의 선글라스 보호에 완벽한 헤어 액세서리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화이트입니다. 이 선바이저는 여성분들께서 더욱 세련되고 멋진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백색 리본 디테일과 함께, 모든 색상의 옷과도 잘 어울리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화이트는 더 이상 해볼 만한 선택이 필요 없이, 여성분들께서 적극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선택한다면, 고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완벽한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상품명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화이트
내용 골프모자/여성용/선캡,선바이저/22년 SS/색상:블랙,화이트, 아이보리/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

최저가 지금 확인하기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화이트는 골프모자이며, 여성분들께 맞는 디자인으로, 머리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선캡이면서도 선바이저 기능을 갖고 있어 햇빛으로부터 눈과 얼굴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폴리에스터와 폴리우레탄으로 만들어졌고, 블랙, 화이트, 아이보리라는 세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22년 SS 시즌에 출시되었습니다.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는 22년 SS 시즌을 맞아 출시된 제품입니다.

선캡 및 선바이저를 겸비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여성분들을 위한 제품으로 디자인되어 골프를 즐기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다양한 색상 중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블랙, 화이트, 아이보리 중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색상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는 폴리에스터와 폴리우레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내구성이 좋아 여러 번 착용해도 변색이나 변형의 우려가 적습니다.

여성분들이 골프를 즐기는 동안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최저가 지금 확인하기

다른 상품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