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화이트 – 여자들의 써머 아이템!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화이트는 여성들이 착용하기에 적합한 선글라스입니다. 이 제품은 뛰어난 선침착성과 함께 비침이 적은 안경렌즈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 널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화이트 컬러와 리본 장식으로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해주어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가 가능합니다.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화이트

제품명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화이트
내용 골프모자/여성용/선캡,선바이저/22년 SS/색상: 블랙, 화이트, 아이보리/소재: 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

최저가 지금 확인하기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화이트는 22년 SS 시즌에 출시되는 골프모자입니다. 제품은 여성분들을 위한 제품으로써, 선캡 및 선바이저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 화이트는 블랙, 화이트, 아이보리 3가지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 소재는 폴리에스터와 폴리우레탄으로 제작되어, 편안하면서도 내구성이 좋습니다.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여성 골프모자의 완성형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는 여성 골프모자의 부족한 항목을 보완합니다. 이 제품은 22년도 SS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화이트, 아이보리로 다양합니다.

폴리에스터와 폴리우레탄으로 제작되어 섬세하면서도 고집스럽게 유지되는 제조과정이 적용되었습니다. 제품 이름대로 리본이 더해져 여성스러움이 강조됩니다.

선캡으로 머리카락 보호면서도 선광선을 차단할 수 있으며, 선바이저는 눈을 일직선으로 보호합니다. 이로 인해 쾌적한 상태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길을 제공합니다.

볼빅 여성용 리본 선바이저 VBBS는 여성 골프모자에 부족했던 기능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더욱 완성도 있는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최저가 지금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