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오늘 시도해야 할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

건강하게 먹는다고 해서 맛있는 음식을 희생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약간의 창의력을 발휘하면 다이어트 계획을 고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미뢰를 간질이는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살을 빼거나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고 싶다면 자신과 허리둘레에 좋은 맛있는 저칼로리 레시피를 시도하고 싶을 것입니다.

아침 식사 레시피

1. 과일과 견과류를 곁들인 오트밀

오트밀은 인기 있는 아침 식사 옵션이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섬유질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더 오래 포만감을 느끼고 하루 종일 간식을 먹지 않아도 됩니다. 과일과 견과류를 넣으면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 오트밀로 시작하여 얇게 썬 바나나, 다진 사과, 아몬드, 피칸 또는 호두 한 줌을 추가합니다. 계피를 뿌린 후 따뜻하고 만족스러운 아침 식사를 즐기십시오.

2. 그릭요거트볼

그릭 요거트는 몇 시간 동안 포만감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단백질 포장 아침 식사 옵션입니다. 상큼한 과일, 그래놀라, 꿀을 토핑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 라즈베리, 딸기 등 좋아하는 조합을 바삭바삭한 그래놀라와 약간의 꿀과 섞어보세요. 이 아침 식사 그릇은 맛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만들고 취향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점심 레시피

1. 그릴 치킨 샐러드

구운 치킨 샐러드는 건강하고 맛있는 고전적인 점심 요리입니다. 시금치, 아루굴라, 로메인 상추와 같은 채소를 혼합하여 사용하고 구운 닭고기, 방울토마토, 오이, 아보카도를 추가합니다. 발사믹 비네그레트 또는 레몬 드레싱과 같은 저지방 드레싱으로 마무리하십시오. 이 샐러드는 만들기 쉽고 단백질과 채소의 조합으로 저녁 시간까지 포만감을 줄 것입니다.

2. 야채 랩

가벼우면서도 포만감을 주고 싶다면 베지 랩이 훌륭한 옵션입니다. 통곡물 토르티야를 사용하거나 시금치, 당근, 피망, 오이 등 좋아하는 채소로 감싸서 채웁니다. 풍미와 단백질을 더하기 위해 후무스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마무리하고, 당신은 갈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이 점심은 빠르고 쉬운 것을 원하는 날에 완벽합니다.

디너 레시피

1. 구운 야채를 곁들인 구운 연어

연어는 우리 건강에 필수적인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지방이 많은 생선입니다. 구운 야채를 곁들인 구운 연어는 단백질과 영양소의 완벽한 조합으로 저녁 식사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연어에 좋아하는 허브와 향신료를 넣고 오븐에 굽습니다.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고구마와 같은 채소를 굽기만 하면 한 시간 안에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가 완성됩니다.

2. 속을 채운 피망

속을 채운 피망은 만드는 것이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맛있는 저녁 식사 옵션이기도 합니다. 파프리카는 꼭지를 잘라 씨를 제거한다. 갈은 칠면조 또는 닭고기, 현미, 검은 콩, 옥수수, 양파, 토마토와 같은 채소를 혼합하여 채우십시오. 부드러워질 때까지 오븐에서 구우면 배고픔을 만족시킬 풍미 있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생활은 단조롭거나 지루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법을 사용하면 다이어트 계획을 순조롭게 진행하면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그것들을 시도해보세요. 건강한 식습관이 번거로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른 상품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