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오클랜즈 X301 자전거 고글 세트 – 화이트 프레임, 스모크밀러 렌즈

오클랜즈 X301 자전거 고글 프레임 + 편광 + 변색 렌즈 세트 화이트(프레임) 스모크밀러(편광렌즈)는 자전거를 즐기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안경입니다.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고글 프레임은 단단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편광 및 변색 렌즈는 일관된 시야와 더 나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화이트(프레임)와 스모크밀러(편광렌즈)라는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되어, 스타일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클랜즈 X301 자전거 고글 프레임 + 편광 + 변색 렌즈 세트 화이트(프레임) 스모크밀러(편광렌즈)는 자전거를 탈 때 안전하고 멋진 모습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클랜즈 X301 자전거 고글 프레임 + 편광 + 변색 렌즈 세트 화이트(프레임) 스모크밀러(편광렌즈)

제품명 오클랜즈 X301 자전거 고글 프레임 + 편광 + 변색 렌즈 세트 화이트(프레임) 스모크밀러(편광렌즈)
종류 스포츠선글라스
성별 남녀공용
구성품 추가렌즈, 넥스트랩, 클리너(안경닦이), 케이스
프레임 반테, 렌즈교체형, 아시안핏, 프레임소재:그릴아미드 TR90, 프레임색상:화이트
렌즈 미러렌즈, 기능:편광(Polarized), 렌즈소재:PC(폴리카보네이트), 렌즈색상:블랙
길이 전체: 145mm, 렌즈가로: 70mm, 렌즈세로: 63mm, 코브릿지: 14mm, 다리길이: 140mm
중량 26g

최저가 지금 확인하기

오클랜즈 X301 자전거 고글 프레임 + 편광 + 변색 렌즈 세트는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성별과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고, 프레임은 반테 형태이며 아시안핏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제공되는 구성품으로는 추가렌즈, 넥스트랩, 클리너(안경 닦이)와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레임 소재는 그릴아미드 TR90로 제작되어 있으며 화이트 색상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렌즈는 미러렌즈로 제작되었고, 편광(Polarized)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PC(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있으며, 블랙 색상의 렌즈가 제공됩니다.

사용하시는 분의 코 높이와 얼굴 형태를 고려하여 다양한 위치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전체 길이는 145mm이며, 렌즈의 가로 크기는 70mm, 세로 크기는 63mm이며, 코브릿지는 14mm, 다리 길이는 140mm이며, 무게는 26g입니다.

오클랜즈 X301 자전거 고글 – 스포츠선글라스

오클랜즈 X301은 스포츠선글라스 중 자전거 고글로, 남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구성품은 추가 렌즈, 넥스트랩, 클리너(안경 닦이),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레임과 렌즈

오클랜즈 X301의 프레임 소재는 그릴 아미드 TR90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프레임은 화이트 색상으로 제작되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렌즈는 미러 렌즈가 채택되어 밝은 햇빛에서도 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높으며, 블랙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편리한 추가 기능

이 제품은 렌즈 교체형으로, 추가 렌즈가 함께 제공하여 주어진 상황에 따라 렌즈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시안 핏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 중량은 26g으로 가볍고, 다양한 접촉부위를 고려하여 다리 길이는 140mm, 전체 길이는 145mm로 제작되어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다리와 렌즈 간 코 브릿지 크기는 14mm, 렌즈 가로는 70mm, 렌즈 세로는 63mm입니다.

오클랜즈 X301은 스포츠선글라스의 기능을 갖춘 자전거 고글이며, 그릴 아미드 TR90 소재의 화이트 프레임과 미러 렌즈로 디자인되어 스타일리시합니다. 추가 렌즈와 아시안 핏에 대한 고민을 해결한 이 제품은 전체 길이 145mm, 렌즈 가로 70mm, 렌즈 세로 63mm로 구성되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지금 확인하기

자전거 출퇴근을 위한 선글라스 사용자 리뷰

  • 2-3년째 자전거 출퇴근하는 이들
  • 건강 챙기기, 스트레스 풀기, 교통비 절약을 위해 자전거를 이용하는 이들
  • 회사 주차전쟁을 싫어해서 자전거 이용하는 이들
  • 가벼움, 얼굴 큰편인데도 잘 맞는 선글라스를 찾아야하는 이들의 이야기
  • 가성비 좋은 선글라스를 찾고 있는 이들의 리뷰

다른 상품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