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외식할 때 건강한 선택을 하는 방법

요즘은 바쁜 일정이나 회식으로 인해 외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외식은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려는 사람들에게 까다로운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유혹적인 메뉴 옵션으로 건강에 해로운 선택을 거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꼭 이럴 필요는 없습니다. 외식할 때 건강한 선택을 하는 것은 몇 가지 간단한 요령과 요령을 따르면 확실히 가능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외식할 때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조사를 하세요

식당에 가기 전에 미리 메뉴 옵션을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레스토랑에서 메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므로 고객이 미리 옵션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건강한 옵션을 찾고 미리 계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양 정보를 확인하여 식사의 칼로리 및 기타 영양소 수를 알 수 있습니다. 영양 정보를 알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건강에 해로운 선택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튀기거나 빵가루 입힌 음식 피하기

일반적으로 튀긴 음식과 빵가루를 입힌 음식은 칼로리가 높고 건강에 해로운 지방과 나트륨 수치가 높습니다. 이러한 건강에 해로운 옵션은 체중 증가, 고혈압 및 기타 건강 문제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대신 더 건강한 옵션을 위해 굽거나 굽거나 구운 음식을 선택하십시오. 굽거나 구운 닭고기, 생선 또는 야채를 맛볼 수 있습니다. 풍미를 더하고 싶다면 소스나 드레싱 대신 허브와 향신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량 조절

외식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가 과식이다. 식당은 종종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양을 제공하는데, 이는 칼로리, 지방 및 기타 영양소의 과소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과식을 피하려면 음식을 적게 먹도록 하십시오. 작은 접시를 사용하여 덜 먹거나 집에 가져갈 식사의 절반을 포장하도록 서버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식사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밑반찬 잘 고르기

반찬은 모든 식사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외식할 때 건강에 해로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식사를 보완하고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올바른 반찬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맥앤치즈, 감자튀김과 같이 무겁거나 크리미한 반찬을 피하십시오. 대신 찐 야채나 일반 샐러드를 선택하십시오.

수분 유지

식사 전, 식사 중, 식사 후에 물을 마시면 수분을 유지하고 과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만감을 느끼고 건강에 해로운 음료에 대한 욕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외식할 때는 물을 달라고 하고 탄산음료, 과일주스, 술과 같은 단 음료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외식은 올바른 선택을 한다면 건강하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음식 및 음료 옵션을 기반으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전부입니다. 이 간단한 팁과 요령을 따르면 외식할 때 건강에 좋은 선택을 할 수 있고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정보 더 보기


[wpdean-random-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