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할 때 궤도를 유지하는 방법

외식은 모든 사람이 때때로 탐닉하기를 좋아하는 재미있는 경험입니다. 데이트든, 가족 모임이든,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이든, 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에 가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험은 건강을 유지하거나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외식, 특히 패스트푸드점에서 하는 외식은 큰 부분 크기, 숨겨진 칼로리, 건강에 해로운 재료가 특징입니다. 더욱이 기름지고 단 음식에 탐닉하려는 유혹은 항상 높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면 누구나 외식을 할 때 궤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몇 가지 효과적인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식당을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외식을 제대로 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레스토랑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입니다. 외출하기 전에 해당 지역의 건강한 식습관을 찾기 위해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오늘날 대부분의 레스토랑에는 메뉴와 영양 정보를 검토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가 있습니다. 다양한 건강식 및 저칼로리 옵션이 있는 식당을 선택하십시오. 식당 웹사이트에 이 정보가 없으면 전화를 걸어 사람들이 칼로리 섭취량을 볼 수 있는 옵션이 있는지 물어보세요.

무엇을 주문해야 하는지 알아보기

레스토랑을 선택했으면 다음 단계는 무엇을 주문해야 하는지 아는 것입니다. 지방, 칼로리 또는 설탕이 많은 앙트레는 건너뜁니다. 닭고기, 생선 또는 칠면조와 같이 단백질이 적은 요리를 찾으십시오. 또한 프렌치 프라이를 곁들인 찐 야채로 바꾸거나 사이드로 샐러드 드레싱을 요청하는 등 건강에 좋은 대체품을 요청하십시오. 단 음료 대신 물을 주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조심하세요

외식 시 양 조절은 필수입니다.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는 인체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가 포함된 넉넉한 부분을 제공합니다. 양을 보려면 식사를 시작하기 전에 식사를 반으로 나누고 나머지 부분은 테이크 아웃 용기에 넣으십시오. 또는 친구나 가족과 식사를 나누어 보십시오.

마음챙김 먹기

주의 깊게 먹는 것은 외식할 때 또 다른 중요한 전략입니다. 음식에 주의를 기울이고 식사 속도를 늦추십시오. 천천히 먹으면 뇌가 포만감 신호를 받아 과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 텔레비전 또는 책과 같은 산만함을 피하고 음식에 집중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배가 부를 때 식사를 중단하십시오.

결론

건강을 유지하거나 체중을 줄이려면 외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면 건강 목표를 손상시키지 않고 레스토랑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옵션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선택하고, 무엇을 주문해야 하는지 알고, 1인분 크기를 확인하고, 신중하게 식사하세요. 이 팁을 사용하면 외식을 할 때 궤도를 유지하면서 여전히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