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한 장을 위해 식단에 포함해야 할 10가지 식품

건강한 장은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필수적입니다. 식단에 특정 음식을 포함시키면 건강한 장을 촉진하고 소화 문제, 염증, 심지어 정신 건강 장애와 같은 다양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장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식단에 포함할 수 있는 10가지 음식에 대해 논의합니다.

발효 식품

발효 식품은 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살아있는 박테리아인 프로바이오틱스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소금에 절인 양배추, 김치, 케피어, 요거트와 같은 식품은 모두 장내 건강한 박테리아의 균형을 개선하여 장 건강을 증진할 수 있는 발효 식품의 좋은 예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 식품

프리바이오틱 식품은 장내 건강한 박테리아의 먹이 역할을 하는 소화되지 않는 섬유질입니다. 마늘, 양파, 아스파라거스 및 귀리와 같은 음식은 장내 좋은 박테리아를 공급하여 건강한 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

고 섬유질 식단은 장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은 건강한 소화를 촉진하고 변비 및 기타 소화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단에 포함할 수 있는 훌륭한 고섬유질 식품에는 과일, 채소, 통곡물 및 콩류가 포함됩니다.

오메가-3 지방산

오메가-3 지방산은 전반적인 건강에 필수적이며 장의 염증을 줄여 장 건강을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지방이 많은 생선, 아마씨 및 치아씨드와 같은 식품은 모두 내장 건강을 증진할 수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뼈 국물

뼈 국물은 동물의 뼈와 결합 조직을 끓여서 만든 영양이 풍부한 액체입니다. 그것은 콜라겐과 젤라틴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내장 내벽을 복구하고 내장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견과류와 씨앗

견과류와 씨앗에는 섬유질, 단백질, 건강한 지방과 같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그들은 또한 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염증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식단에 추가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으로는 아몬드, 호두, 치아씨드 및 아마씨가 있습니다.

생강

생강은 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염 작용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메스꺼움 및 기타 소화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강차를 마시거나 식사에 신선한 생강을 추가하여 식단에 생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강황

강황은 항염증제로 알려진 향신료입니다. 장의 염증을 줄이고 소화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사에 향신료로 사용하거나 강황 차를 마셔 식단에 강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과 식초

사과식초는 장내 건강한 박테리아 생성을 증가시켜 장 건강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소화를 개선하고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과 사이다 식초를 샐러드 드레싱으로 사용하거나 물과 섞어 마셔 식단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에는 장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합니다. 또한 장내 건강한 박테리아의 생성을 증가시켜 장 건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크 초콜릿을 선택할 때 건강상의 이점을 최대한 얻으려면 코코아 함량이 70% 이상인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10가지 음식을 식단에 포함하면 건강한 장을 촉진하고 소화 문제 및 염증과 같은 다양한 건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식단을 크게 변경하기 전에 항상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의하여 자신에게 맞는지 확인하십시오.